본문 바로가기
'바퀴달린집' 이선빈, 바다 건너 북해도 시레토코 반도
입력 2025-12-07 19:40   

▲'바퀴달린집'(사진제공=tvN)

'바퀴달린집5' 북해도에 이선빈이 출연한다. 출연진은 시레토코 반도에서 해산물 편백찜을 먹는다.

7일 방송되는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에서는 배우 이선빈이 새로운 손님으로 합류해 장나라와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이날 이선빈은 장나라의 '리얼 팬'임을 밝히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장나라를 만나기 전부터 "장나라 선배님은 나의 우상"이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고, 대면 후에는 "초등학교 때 선배님 노래로 장기자랑에 나갔다"라고 고백하며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쳤다. 장나라 역시 이선빈의 밝은 에너지에 동화돼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성 셰프' 성동일과 '먹 교수' 라미란의 요리 합작도 공개된다. 라미란은 아침부터 돼지고기구이를 준비하며 주방을 장악했고, 성동일은 현지에서 공수한 산지 연어로 초대형 스테이크를 선보였다. 여기에 라미란표 해산물 편백찜까지 더해지자 이선빈은 "오늘 한 끼로 1년 치 해산물을 다 먹은 것 같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진은 일본 최북동 지역인 시레토코 반도로 앞마당을 옮긴다. 이들은 세계 자연유산인 시레토코 국립공원을 방문해 원시림과 5개의 호수 등 대자연을 만끽하며 야생 탐험에 나설 예정이다.

tvN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 9회는 7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