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xMxP(에이엠피), 3월 롤링홀 31주년 기념 공연 개최
입력 2026-01-30 11:30   

▲AxMxP(에이엠피)(사진=FNC엔터테인먼트)
AxMxP(에이엠피)가 롤링홀 31주년 기념 공연을 진행한다.

AxMxP는 오는 3월 7일 오후 5시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AxMxP 단독 콘서트 ‘DO IT MY WAY’ : 롤링 31주년 기념 공연’을 개최한다.

‘롤링홀 31주년 기념 공연’은 인디 음악의 성지 롤링홀이 개관 31주년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공연으로, 2026년 1월부터 5월까지 약 5개월 동안 진행된다. 그중 AxMxP는 3월 공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신인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예고했다.

‘내 방식대로 한다’는 의미를 담은 공연명 ‘DO IT MY WAY’는 31주년을 맞은 롤링홀이 오랜 시간 유지해온 고유한 정체성과 명맥을 상징하며, 이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동시에 차세대 밴드 주자로 주목받고 있는 AxMxP가 그들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겠다는 이중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AxMxP는 이번 공연에서 AxMxP만의 정체성을 선명하게 보여주며 독보적인 무대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지난 21일 컴백한 AxMxP는 새 앨범 ‘Amplify My Way’(앰플리파이 마이 웨이)로 초동 판매량 8만 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신보는 각자의 속도로 꿈의 모양을 찾아가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세상의 기준에 맞추기보단 내 안의 볼륨을 높여 ‘나답게’ 앞으로 나아가는, 나의 길을 당당히 뻗어 나가는 AxMxP의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AxMxP 단독 콘서트 ‘DO IT MY WAY’ : 롤링 31주년 기념 공연’ 티켓은 오는 2월 4일 오후 8시부터 공연 예매 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