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창욱(사진 제공=NewBIN AR)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를 통해 또 한 번 연기력과 매력을 입증한 배우 지창욱이 매거진 NewBIN AR(뉴빈 AR)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NewBIN AR은 이번 지창욱과의 화보 작업을 위해 ‘꿈을 꾸었다’ ‘수풀 속에서’ ‘산과 물고기’ 등의 개인전을 개최한 배수경 화가와의 드로잉 협업으로 퀄리티를 한층 더 높였다.
‘나의 도시유람기’를 주제로 한 이번 화보는 명동과 을지로 등 서울의 오래된 도심 골목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지창욱은 느와르 영화의 실사를 보는 듯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창욱은 사전 미팅부터 꼼꼼한 자료 조사를 하며 콘셉트를 완성한 것은 물론, 빈티지 클래식 카를 직접 준비하는 등 화보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적극성으로 하나의 완벽한 작품을 탄생시켰다.

▲지창욱(사진 제공=NewBIN AR)
또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팬 여러분들에게 한결 가깝게 다가가고 싶다”라며 팬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하고, “모든 사람들을 만족시키려 하기보다 내가 좋아하고 잘하는 것을 열심히 보여주면 그걸 좋아해 주는 사람이 있을 것”이라며 한층 단단해진 배우관을 드러내기도 했다.
뉴빈 AR 매거진은 네이버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며, 화보 영상은 유튜브와 네이버TV, 아이치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