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이스트 민현, 블랙&화이트 ‘반전 매력’[화보]
입력 2020-08-20 18:10   

▲뉴이스트 민현(사진제공=퍼스트룩)
그룹 뉴이스트 멤버 민현이 ‘퍼스트룩’ 202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민현은 20일 '퍼스트룩’를 통해 주얼리 화보 표지 2종을 공개, 블랙 앤 화이트로 상반된 분위기를 나타내며 많은 이들을 매료 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황민현은 다채로운 캐주얼 수트로 스타일링 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과시한 것은 물론 주얼리를 활용한 다양한 포즈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 잡는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시켰다.

또한 함께 공개된 화보컷에서 민현은 베레모로 소년미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실크 셔츠로 시크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선사하는 등 마치 순정 만화의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듯한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겼다.

▲뉴이스트 민현(사진제공=퍼스트룩)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민현은 “저는 머물러 있고 싶지 않아요. 그래서 제 앞에 주어지는 것들을 가능한 한 많이, 열심히 해보고 싶어요”라고 전하며 “또 러브 분들이 있어서 자꾸만 도전하게 되고 잘해낼 수 있는 것 같아요. 고민이 있거나 힘들다고 느껴지는 순간에도, 참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 돼 줘요”라는 애정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처럼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끝없는 노력으로 더욱더 빛날 준비를 하고 민현의 화보 컷과 인터뷰는 퍼스트룩 202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뉴이스트의 민현은 11월 JTBC 방송 예정인 ‘라이브온’의 주연을 확정 지었으며 뉴이스트는 9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