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마이걸 아린, 매혹적 자태 “아직 도전하고 싶은, 보여주고 싶은 게 많다”
입력 2020-08-24 19:48   

▲오마이걸 아린(사진제공=에스콰이어)
그룹 오마이걸의 아린이 '에스콰이어와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막내 이미지를 벗어나 성숙함을 드러내고자 했다는 이번 화보에서 아린은 그간 다른 곳에서 볼 수 없었던 매혹적이고 나른한 무드를 소화했다.

특히 프릴 드레스부터 니트 크롭톱까지, 컬러부터 흑백까지 다채로운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오마이걸 아린(사진제공=에스콰이어)
아린의 매력은 인터뷰에서도 이어진다.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의 주연, 음악 방송 '뮤직뱅크'의 MC 등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는 데 대해 “지금껏 안 해본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게 쉽지만은 않다”라면서도 “아직도 도전하고 싶은, 보여주고 싶은 게 많다”라며 의욕을 내비치기도 했다.

화제를 모았던 경연 프로그램 '퀸덤'에 대해서는 오마이걸이라는 이름을 알린 큰 프로그램이었다며, 동시에 팀원 모두의 마음 속에 ‘우린 오마이걸이다’하는 유대감과 자부심을 강하게 새겨준 계기라 생각한다며 소회를 전하기도 했다.

▲오마이걸 아린(사진제공=에스콰이어)
화보와 지면 인터뷰에 더해 영상 인터뷰도 준비되어 있다. 팬들이 댓글로 남긴 다양한 질문에 아린이 즉답을 하는 콘텐츠로, 8월 말 공개될 예정이다. 아린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에스콰이어' 9월호와 웹사이트에서, 영상 인터뷰는 유튜브 채널 ‘ESQUIRE Korea’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