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스트로, 다채로운 비주얼[화보]
입력 2021-04-22 12:00   

▲아스트로(사진제공=엘르 매거진)
‘청량 섹시돌’ 아스트로가 엘르 매거진과 화보를 진행했다.

22일 공개된 화보 속 아스트로는 남다른 섹시미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화보 촬영은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바이브레이트’(VIBRATE)와 함께한 것. 특히 정규 2집 ‘All Yours’(올 유어스) 타이틀곡 ‘ONE’(원)으로 컴백한 아스트로가 6인 완전체로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줬다.

▲아스트로(사진제공=엘르 매거진)
화보 촬영은 ‘청량돌’로 유명한 아스트로 6명의 성숙하고 섹시한 모습을 담는 것에 집중했다. 촬영 내내 웃음기 넘치던 멤버들 또한 카메라 앞에서는 섹시하고 프로의 모습을 드러냈다.

▲아스트로(사진제공=엘르 매거진)
공개된 엘르 5월 호 화보 속에서는 이번 정규앨범 ‘All Yours’에 맞춰 컬러풀한 변신이 돋보인다. ‘YOU’(유) 버전에서 강렬한 레드, ‘ME’(미) 버전에서는 블루톤의 청량미 이어 ‘US’(어스) 버전에서는 아스트로의 공식 컬러인 보라색을 꽃으로 포인트를 주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아스트로(사진제공=엘르 매거진)
디자이너 이주은, 김용표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트렌디한 바이브레이트의 디자인과 아스트로의 섹시미가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보여준다. 아스트로는 바이브레이트의 잇 아이템 볼캡뿐만아니라 데님 라인, 슈트 라인을 레이어링하여 임팩트 있는 패션 화보까지 선보였다.

▲아스트로(사진제공=엘르 매거진)
화보 촬영 후에는 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아스트로 멤버 6인의 개인 인터뷰가 진행됐다. 각 멤버들은 이번 화보에 대한 생각과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다채로운 컬러만큼이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아스트로의 트렌디한 무드를 가미한 보다 자세한 아이템 정보는 바이브레이트 공식 웹사이트와 '엘르'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