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소희(사진제공=퍼스트룩)
역대급 비주얼로 매거진 퍼스트룩 커버를 장식한 이번 화보는 스톤헨지(STONEHENgE)와 함께한 화보로 배우 한소희의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가득 담았다.
19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미대생 ‘유나비’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 한소희는 공개된 화보에서 활기찬 캠퍼스를 배경으로 화사한 비주얼과 풋풋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그녀만의 싱그러운 미소와 감각적인 포즈, 시원하고 청량한 스타일이 어우러져 마치 대학생 ‘한소희’의 하루를 함께하는 듯한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켰다.

▲한소희(사진제공=퍼스트룩)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소희는 “제가 맡고 있는 나비의 생각과 행동에 있어서는 좀 복합적이에요. 사실 지금의 저로서는 ‘내가 나비라면 이렇게 하지 않을 텐데’라고 생각하는 부분이 더 많아요. 그렇기에 나비의 모습이 안타깝고 또 안쓰럽기도 하고요. 하지만 과거의 저라면 분명 나비와 크게 다르지 않은 선택을 했을 것만 같아요. 공감이 되면서도 굉장히 많은, 다양한 감정이 생기는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연기하고 있는 유나비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소희(사진제공=퍼스트룩)
배우 한소희와 스톤헨지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퍼스트룩 221호와 스톤헨지 공식 홈페이지, SNS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