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흥민 선발 라인업 토트넘 vs 첼시, 경기일정 중계…TV=스포티비 온ㆍOTT=스포티비 나우
입력 2022-08-15 00:15   

▲토트넘 손흥민, 첼시전 출격(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손흥민이 선발 출장하는 토트넘과 첼시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이 TV는 스포티비 온(spotv on), OTT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중계된다.

토트넘 홋스퍼는 15일(한국시간) 오전 0시 30분 영국 런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첼시와의 2022-2023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프리미어리그 93골을 기록 중인 손흥민은 시즌 1호골에 도전한다. 런던을 연고지로 하는 두 팀은 지난 시즌 첼시의 일방적인 승리였다. 첼시는 4전 전승과 함께 8대 0 퍼펙트 스코어를 기록 중이다.

첼시는 안토니오 뤼디거와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이 팀을 떠났지만, 칼리두 쿨리발리와 마크 쿠쿠렐라를 영입해 단단한 수비진을 구축했다. 개막전에서는 쿨리발리, 쿠쿠렐라와 함께 티아구 실바와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의 수비가 돋보였다.

하지만 최전방 스트라이커 카이 하베르츠의 골 결정력은 상대적으로 부족해 보인다.

토트넘은 선수진을 보강했다. 개막전에선 사우스햄튼을 상대로 4대 1 대승을 거뒀다. 이 경기에서 손흥민은 날카로운 크로스로 에릭 다이어의 골을 도우며 공격 포인트를 올렸다.

토트넘은 해리 케인을 중심으로 손흥민과 데얀 쿨루셉스키가 좌우 측면 공격수로 나서는 3-4-3 전술을 사용한다. 라이언 세세뇽,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로드리고 벤탄쿠르, 에메르송 로얄이 중원을 지킨다. 수비진은 벤 데이비스와 에릭 다이어, 크리스티안 로메로가 구축한다. 위고 요리스는 골문을 지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