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크 하얏트 서울, '스파 앳 더 파크' 패키지 출시 "지친 일상 재충전 하세요"
입력 2022-08-25 11:10   

▲파크 하얏트 서울 ‘스파 앳 더 파크’ 패키지(사진제공=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할 ‘스파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에는 파크 하얏트 서울에 위치한 프레스티지급의 ‘오셀라스 스파’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AMOREPACIFIC)’이 함께하는 스파 프로그램과 더불어 힐링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와 혜택들이 풍성하게 포함됐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새롭게 단장한 쾌적한 ▲객실에서의 1박,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룸서비스 조식,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채워줄 ▲오셀라스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타임 레스폰스 앰플 기프트, ▲피트니스 스튜디오 및 수영장 이용 혜택 등이 포함된다.

투숙 중 이용 가능한 오셀라스 스파 트리트먼트 ‘타임레스폰스 페이스 & 바디 60분’ 프로그램은 오셀라스 스파의 시그니처 바디 터치가 접목돼 페이셜 케어와 함께 등, 목, 어깨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오셀라스 스파의 전문 테라피스트와의 상담을 통해 고객의 몸 상태,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며, 윤기 있는 피부는 물론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심신에 안정과 평온을 더한다. 또한, 관리 후에도 힐링의 경험을 이어갈 수 있도록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이 선물로 제공된다.

최근 객실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객실은 기존 파크 하얏트 서울이 가진 나무, 화강암 등 자연 소재의 클래식하고 유니크한 장점을 살리면서, 전 객실 TV 및 조명 교체 그리고 보스 사운드바 도입 등 고객 편의를 위해 기능적 편리함을 갖추고, 더욱 세련된 인테리어로 완성됐다. 객실 내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낮에는 다이내믹한 도심을, 밤에는 반짝이는 야경을 바라보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