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 (사진 = 모브컴퍼니, 더메르센 제공)
'Archive 1: [Road Runner]'는 제이비가 솔로로는 데뷔 12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정규앨범이다. 특별한 의미에 걸맞는 완성도를 갖추고, 팬들에게 자신의 진심을 오롯이 전달하기 위해 제이비는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이번 'Archive 1: [Road Runner]'를 작업했다.
▲제이비 (사진 = 모브컴퍼니, 더메르센 제공)
글로벌 보이그룹 갓세븐(GOT7)의 리더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제이비에게 'Archive 1: [Road Runner]'와 'TAPE : RE LOAD'는 중요한 분기점이 될 전망이다. 첫 정규앨범에 많은 트랙수를 담았고, 단독 콘서트를 위해 다양한 셋 리스트를 구성하며 제이비는 자신의 모든 강점을 쏟아붓고 있다. 갓세븐 리더로서 보여준 화려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솔로 아티스트로서 제이비의 깊이 있는 음악 색채와 정체성도 예고됐다.
▲제이비 (사진 = 모브컴퍼니, 더메르센 제공)
제이비의 특장점과 새로운 분위기, 음악적 진심을 엿볼 수 있는 'Archive 1: [Road Runner]'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어 12월 7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제이비의 단독 콘서트 'TAPE : RE LOAD'는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이달 13일 팬클럽 선예매, 15일 일반 예매로 각각 티켓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