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아이오티(TIOT), 단독 콘서트 'THE SEASON' 개최…팬들과 특별한 만남
입력 2024-11-12 13:10   

▲티아이오티(사진 = 레드스타트이엔엠 제공)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예고했다.

12일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월 14일 도쿄 닛쇼홀 (NISSHO HALL), 내년 1월 4일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2024-2025 TIOT 콘서트 'THE SEASON (더 시즌)' 개최 소식을 알렸다.

'THE SEASON'은 티아이오티가 지난 7월 일본에서 진행한 데뷔 콘서트 이후 약 5개월 만의 공연으로, 데뷔부터 지금까지 쉼 없이 달려온 티아이오티를 응원해준 팬들을 위한 공연이다.

특히 티아이오티는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로 세트리스트를 가득 채우며 티아이오티만의 음악적 색채를 팬들에게 전하고,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 티아이오티는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부터 넘치는 끼, 센스 있는 입담까지 모두 선사하며 팬들에게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아이덴티티가 묻어난 음악을 통해 많은 공감과 에너지를 전해온 티아이오티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또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티아이오티는 매 활동 새로운 음악적 변신과 탄탄한 퍼포먼스로 '5세대 핫루키'다운 존재감을 증명해 왔다. 지난 11일에는 새 디지털 싱글 'Take It Slow (테이크 잇 슬로)'를 발매하고 멤버들의 청량하고 맑은 보이스를 통해 다시 한번 글로벌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고 있다.

한편 2024-2025 TIOT 콘서트 'THE SEASON'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순차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