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넥스지, 신곡 'NALLINA' 뮤직비디오 맛보기 영상 공개…컴백 열기 UP
입력 2024-11-13 14:45   

▲넥스지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NEXZ(넥스지)가 신곡 'NALLINA'(난리나) 뮤직비디오 맛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오는 18일 첫 번째 미니 앨범 'NALLINA'를 발매한다. JYP는 공식 SNS 채널에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고 닷새 앞으로 다가온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멤버 전원이 Z세대로 구성돼 자유분방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자랑하는 그룹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신선한 콘텐츠로 K팝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지난 11일~13일에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세로형 쇼트 필름 7종을 추가로 선보이고 타이틀곡 'NALLINA' 뮤직비디오 미리보기를 제공했다.

▲넥스지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이번 영상에서 NEXZ는 일상 곳곳을 누비며 꾸러기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일곱 멤버가 뭉쳐 도시 거리와 계단을 뛰어다니거나 서로의 모습을 캠코더로 촬영하는 모습은 힙하고 쿨한 7인조 힙합 크루를 떠올리게 한다. 특히 앞서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미포함된 신곡 'NALLINA'의 음원 일부 구간이 새롭게 오픈됐다. 긴장감 있는 뭄바톤 리듬 위로 "Oh oh oh oh 평화롭던 지구 위 툭 (Ay)", "escape, escape 세상을 reshape", "Buckle up 꽉 잡아 Everybody, Watch out"과 같은 노랫말, 다양한 카메라 앵글로 포착한 신곡 퍼포먼스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미니 1집 'NALLINA'는 '재미없는 세상에 뜨겁고 새로운 난리를 일으키겠다'는 NEXZ의 자신감과 포부가 담겼다. 동명의 타이틀곡 'NALLINA'를 필두로 'HARD'(하드), 'Next Zeneration'(넥스트 제너레이션), 'Eye to Eye'(아이 투 아이), 'Keep on Moving (Korean Ver.)'(킵 온 무빙 (한국어 버전))까지 총 다섯 곡과 피지컬 앨범에서만 들을 수 있는 히든 트랙 'Z Side_241008 (CD Only)'(지 사이드)가 수록된다.

▲넥스지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이들은 컴백 당일인 18일 오후 8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넥스지 컴백쇼 NALLINA'를 동시 방송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타이틀곡 'NALLINA'는 물론 수록곡, 스페셜 메들리까지 총 4개의 무대를 방송 최초 공개하며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코너로 시청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JYP가 '글로벌 탑 아티스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 NEXZ의 새 미니 앨범 'NALLINA'는 11월 18일(월)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