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르세라핌, 일본 싱글 3집 수록곡 'Star Signs' 선공개
입력 2024-11-13 15:40   

▲르세라핌 일본 싱글 3집 'CRAZY' 콘셉트 사진(사진제공=쏘스뮤직)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일본 싱글 3집 수록곡 'Star Signs'를 깜짝 공개했다.

쏘스뮤직은 13일 르세라핌의 일본 신곡 'Star Signs'을 공개했다. 이는 오는 12월 11일 발매되는 일본 싱글 3집 'CRAZY'의 수록곡으로, 이날 선공개됐다.

'Star Signs'에는 특별한 인연으로 맺어진 동료들과 함께라면 두려움 없이 나아갈 수 있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르세라핌의 부드러운 음색에 통통 튀는 피아노 소리와 그루비한 베이스, 시티팝(City Pop) 요소를 더해 귀를 사로잡는다.

같은 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Star Signs'의 리릭 비디오가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밤길을 달리는 버스 안에서 노래를 부르는 다섯 멤버의 모습을 담았다. 맑고 차가운 겨울의 공기가 느껴지는 연출과 감각적인 영상, 다정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르세라핌 'Star Signs' 리릭비디오 갈무리(사진제공=쏘스뮤직)

'Star Signs'는 일본 대형 패션 쇼핑센터 루미네(LUMINE)의 연말 캠페인 곡으로도 발탁됐다. 이처럼 현지에서 돌풍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르세라핌의 신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선공개 곡 'Star Signs'가 수록된 르세라핌의 일본 싱글 3집에는 지난 8월 한국에서 발매된 미니 4집 타이틀곡 'CRAZY'와 2월 선보인 미니 3집 타이틀곡 'EASY'의 일본어 버전이 함께 담긴다.

르세라핌은 최근 미국 4대 대중음악 시상식 '2024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Video Music Awards)와 유럽 최대 음악 시상식 '2024 MTV 유럽 뮤직 어워드'(Europe Music Awards)에서 연이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