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재찬, 30일 신곡 '후회 안 한단 말 못해' 발매…배우→가수 넘나드는 열일 행보
입력 2024-11-29 08:43   

▲윤재찬 (사진 = 골든문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윤재찬이 30일 오후 6시 새 싱글 '후회 안 한단 말 못해'를 공개한다.

'후회 안 한단 말 못해'는 찬란하던 만남을 추억에 묻어야만 하는 이별을 겪고 있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사랑에 최선을 다했어도 아쉬움과 미련이 떠나지 않아 놓쳐버린 사랑을 후회하는 낮을 보내고, 함께 사랑한 시간을 추억하며 기뻐하고 밤새 아파하는 사랑을 잃은 한 사람의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윤재찬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포맨의 요셉이 작곡에 힘을 보태며 감미로운 멜로디가 담긴 곡을 완성했다.

윤재찬은 지난 6월 'Too Late (feat. siso(시소))'를 발매한데 이어 5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이며 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전작에서 가수 시소와 함께 음악적 시너지를 선보이며 따뜻한 감성이 담긴 곡을 선보인 윤재찬은 이번에도 자신만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담긴 '후회 안 한단 말 못해'로 가수로서의 역량을 발산할 예정이다.

윤재찬은 2022년 배우로 데뷔한 뒤 쇼츠(Shorts) 드라마 '셋셋남녀', tvN X TVING 프로젝트 < O'PENing (오프닝) 2023 >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 tvN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디즈니+ 시리즈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 MBC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는 tvN 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어린 유홍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윤재찬의 새 싱글 '후회 안 한단 말 못해'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