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쓰비'(재재ㆍ승헌쓰ㆍ가비) '아는형님' 출격…'너와의 모든 지금' 가사 모티브 '나와의 모든 지금 칭찬해'
입력 2024-11-30 20:40   

▲아는 형님 '재쓰비'(사진제공=JTBC)
진정성 있는 가사로 음원 시장 돌풍을 일으킨 '너와의 모든 지금'을 부른 '재쓰비'(재재, 승헌쓰 가비)가 아는 형님을 만난다.

30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혜성같이 등장한 3인조 혼성그룹 재쓰비의 재재, 승헌쓰, 가비가 출연한다. 이들은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신인답지 않은 예능감으로 형님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승헌쓰는 "'아는 형님'은 내 인생에서 두 번째 출연하는 TV 프로그램이다"라며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이어 좀처럼 TV 출연을 하지 않던 승헌쓰가 과거 강호동이 진행했던 '스타킹'에 '깝고딩'으로 출연한 이후 10년 만에 강호동과의 재회를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혀 이목을 끈다.

▲아는 형님 '재쓰비'(사진제공=JTBC)
긴장이 풀린 승헌쓰는 SNS를 뜨겁게 달군 아리아나 그란데의 'Santa Tell Me' 라이브 무대부터 레드벨벳의 '빨간 맛' 속 기계음 흉내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넘치는 끼를 자랑한다.

2부에서 재쓰비의 신곡 '너와의 모든 지금' 가사를 모티브로 한 '나와의 모든 지금 칭찬해'를 진행하며 나 자신을 스스로 칭찬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를 통해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재쓰비와 형님들의 진솔하고 감동적인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너와의 모든 지금'은 김이나가 가사를 작사했고 작곡가는 모노트리의 황현과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제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