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면가왕' 카니발, 3연승 도전…킥보드ㆍ파란머리맨ㆍ손전등ㆍ회오리감자 정체는?
입력 2024-12-01 18:05   

▲'복면가왕' 카니발(사진제공=MBC)

'복면가왕 카니발'이 정체를 알 수 없는 복면가수 킥보드, 파란 머리 맨, 손전등, 회오리 감자를 상대로 3연승에 도전한다.

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선 가왕 '카니발'의 3연승 도전 무대가 공개된다. 그런데 그의 연승 행진에 적신호를 켠 실력자가 등장해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이날 가수 거미가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를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이다. 거미는 이 복면 가수에 대해 자신이 인정하는 가요계 음색 요정이라고 밝히며 정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씨엔블루(CNBLUE)의 멤버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상당한 가창력에 판정단의 호평이 이어진다. 이어 복면 가수가 무대에서 드러낸 남다른 음악성에 한 판정단이 그의 정체를 씨엔블루의 멤버로 추리하며 눈길을 끈다.

2NE1의 보컬 산다라박으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산다라박과 똑 닮은 음색에 판정단의 추리 열기가 고조된다. 이어 '복면가왕'의 베테랑 판정단인 윤상 역시 "유일무이한 독보적인 음색"이라며 그의 정체를 산다라박으로 추리한다.

배우 여진구는 평소 절친한 복면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영상 편지로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예상치 못한 여진구의 등장에 녹화장에 환호성이 쏟아지고, 그가 복면 가수에 대해 "해외 매체에서 크게 이슈가 된 실력파 아티스트"라고 밝히자 정체를 두고 판정단의 열띤 추리가 오간다.

빛나는 비주얼과 청순한 이미지의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1세대 걸그룹 밀크 출신 배우 박희본으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사랑스러운 음색에 판정단의 칭찬이 이어진다. 4연승 가왕 벤은 그의 정체를 걸그룹 밀크 출신 배우 박희본으로 추리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K팝 역사에 길이 남을 기록을 다수 보유한 레전드 스타가 복면 가수로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정체가 공개되자 녹화장이 발칵 뒤집히며 모두가 충격에 빠진다. 상상도 못 한 복면 가수의 정체와 더불어 이 복면 가수가 보유한 K팝의 전무후무한 기록들이 공개되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한다. 깜짝 정체로 판정단 석을 충격에 빠트린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