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YOU’ 김강현(사진제공= 채널A )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에서 김강현이 맡고 있는 역은 만년 계장 양승구. 칼퇴를 중시하고 ‘라떼는 말이야’를 입에 달고 살며 일하기 싫어 일 던지기와 도망가기에 일쑤인 인물이다. 그 동안 무책임해 보였던 양계장의 숨겨진 능력들이 드러나면서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결혼해YOU’ 3회에서 결혼사기진작팀에 찾아온 나지원(전서진 분)은 프로필 카드 등록이 안 되는 이유를 따지다 퇴근 시간 때문에 일을 대충하냐고 비꼬아 팀원들을 곤란하게 했다. 이때 나타난 양계장은 지원의 마음을 부드럽게 달래주며 그녀의 편에서 책임지고 일을 마무리해주겠다고 상황을 정리하는 등 탁월한 업무 능력을 과시했지만 6시가 되자마자 칼퇴근을 해 웃음을 주었다.
▲‘결혼해YOU’ 김강현(사진제공= 채널A )
김강현은 극 초반 상사에게는 과하게 비위를 맞추고 팀원들에게는 아재 개그를 남발하는 등 무능한 상사로 보였던 양계장을 능글맞은 말투와 표정으로 과하지 않게 표현해 극의 활력을 높였다. 이후 드러난 유능한 실력과 숨겨진 열정으로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양계장의 또 다른 면모를 김강현은 팔색조 연기로 리얼하게 그려내면서 직장인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처럼 높은 캐릭터 이해도로 등장하는 장면마다 몰입을 높이는 김강현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매주 토, 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