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WHAT!’은 음악, 패션, 언어 등 그 어떤 것에서도 경계를 두려 하지 않는 아티스트의 생각을 자유롭고 시원하며 때로는 반항적인 사운드와 가사로 풀어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FTS’는 ‘Fxxk That Sxxt’의 약자로 자신을 억압하는 규칙과 타인들의 시선에서 벗어나 진정한 자신을 보여주겠다는 진심을 담았다.
여기에 느긋한 기타 이팩트와 쓸쓸한 멜로디, 후회와 자아 성찰의 가사가 조화를 이루며 노스텔지어를 자아내는 ‘Heartattack’(하트어택), 무언가 끊임없이 찾았으나 결국 찾지 못한 채 괴로워하는 화자의 모습을 그린 ‘Drunk(드렁크)’, 재치 있고 에너제틱한 사운드와 트렌디한 질감이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하는 이의 소원을 들어주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Genie(지니)’가 수록됐다.
또한 순간은 단 한 번뿐(Moments Happen Once)이라는 의미를 담은 곡이자 트랙 사이를 잇는 인터루드 트랙으로 미니멀한 여백이 매력적인 ‘mh1’, 천사와 인간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영화 ‘시티 오브 엔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곡으로 애틋한 멜로디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아름답게 어우러진 ‘From. Heaven(프롬. 해븐)’까지 장르적인 매력을 담은 총 6곡이 앨범을 꽉 채운다.
이날 오후 6시에는 앨범 발매와 함께 타이틀곡 ‘FTS’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9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가 빈티지한 영상미와 독특한 연출로 궁금증을 높인 가운데 뮤직비디오 풀버전에도 기대감이 증폭된다.
‘SO WHAT!’은 앞서 발표된 싱글 ‘Pretty Lady(프리티 레이디)’, ‘Gorgeous(골져스)’, ‘I gotta go(아이 가타 고)’에 이어 그리즐리가 올해 전하고자 한 메시지를 완성하는 피날레가 될 전망이다. ‘Pretty Lady’, ‘Gorgeous’, I gotta go’는 멜론 핫100 및 장르별 차트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해외 차트에도 진입한 바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반응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그리즐리의 새 EP ‘SO WHAT!’은 1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