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민니(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민니는 오는 21일 선공개곡 'Blind Eyes Red'와 타이틀곡 'HER' 등 총 7곡이 수록된 첫 번째 미니 앨범 'HER'를 발매한다. 모든 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HER'에서 싱어송라이터 민니의 역량을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그동안 민니는 (여자)아이들에서 작사, 작곡에 활발히 참여해 왔다. 민니의 첫 자작곡은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의 수록곡 'Blow Your Mind'로, 미니멀하면서 중독성 있는 사운드에 멤버들의 독특한 음색이 어우러지며 민니의 음악적 감각이 돋보였다.
▲(여자)아이들 민니(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민니는 특히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콘서트 '2020 (G)I-DLE ONLINE CONCERT 'I-LAND : WHO AM I''의 대미를 장식한 팬송 ‘i'M THE TREND’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누구나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재치 있는 가사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민니는 꾸준히 쌓아온 자작곡 능력으로 'HER'에서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선공개곡 'Blind Eyes Red'에서 내면의 성장 서사를 전한 데 이어 'BIG Naughty (서동현)', (여자)아이들 우기, WayV 텐 등과 호흡을 맞춘 라인업이 공개되며 첫 솔로 앨범 'HER'에서 민니가 어떤 음악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민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ER'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