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은 공부를 잘 하고 싶지만 싸움에만 재능이 있는 소년 윤가민이 지상 최악의 꼴통학교에서 스터디그룹을 결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입시 이야기를 그린 액션 코미디물. 인기리에 연재 중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일찍이 황민현, 한지은, 차우민, 이종현, 신수현, 윤상정, 공도유 등 대세 배우들의 라인업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홍민기는 극중 ‘박건엽’ 역으로 합류했다. 건엽은 유성공고 1학년 학생으로 무뚝뚝한 성정에 다소 반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인물. 홍민기는 카리스마와 츤데레 매력을 장착한 건엽 캐릭터로 분해 황민현(윤가민 역)과 한지은(이한경 역)을 비롯해 스터디그룹 멤버들과 특별한 호흡을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배가할 예정이다.
홍민기는 공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U+모바일tv 오리지널 '밤이 되었습니다'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신예다. 극중 장현호 역을 맡은 그는 훈훈한 비주얼과 훤칠한 피지컬을 바탕으로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그려내는가 하면, 안정적인 연기로 극에 팽팽한 텐션을 더하는 활약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또한 최근 인기리에 방송된 tvN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에서는 극중 석지원(주지훈 분)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만찢 비주얼과 유쾌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특히 어린 윤지원(오예주 분)과 투닥투닥 하며 특급 케미로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가슴 떨리고 유쾌한 과거 서사를 밀도 있게 풀어내며 작품을 풍성하게 채웠다.
이렇듯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이후 곧바로 ‘스터디그룹’ 출연 소식을 전하며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홍민기. 떠오르는 청춘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그가 새 작품에서 보여줄 열연에 기대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은 오는 23일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