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즈니플러스, 구독자 경품 이벤트 진행…'디즈니 100년 특별전' 티켓ㆍ'트리거' 시사회 초청
입력 2025-01-15 15:08   

▲디즈니플러스 이벤트(사진제공=디즈니플러스)

디즈니플러스가 연간 구독자 대상 특별 이벤트를 전개한다.

디즈니플러스 측은 15일 "연간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전개한다"라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디즈니플러스 구독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구독자들이 영화, 공연, 전시, 제품, 테마파크 등 디즈니의 다양한 사업 분야를 통해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디즈니플러스 스탠다드 및 프리미엄 연간 멤버십 구독자를 대상으로 하며, 매달 새로운 선물과 혜택으로 구성된 경품이 발표되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구독권 인증을 하면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추후 연간 멤버십뿐 아니라, 월간 멤버십으로도 대상을 확대해 더 많은 구독자들에게 디즈니의 스토리에 더 깊이 몰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달에는 '디즈니 100년 특별전' 티켓을 통해 디즈니의 100년 역사를 돌아보는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 배우 김혜수, 정성일, 주종혁이 출연하는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의 시사회에 초청해 큰 스크린으로 미리 '트리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작품별 세계관과 캐릭터의 매력을 색다르게 느낄 수 있는 경품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알라딘'의 VIP석 관람권을 제공해 더욱 생동감 있는 스토리를 선사하고,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릴로 & 스티치', '주토피아 2' 등 전 세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티켓과 약 10~20만 원 상당의 디즈니 공식 제품이 담긴 럭키 박스 등의 선물을 마련해 구독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디즈니플러스는 올해 12월까지 매달 구독자 경품 추첨 이벤트를 이어가며 구독자들에게 디즈니 테마파크, 크루즈, 게임 등 보다 폭넓은 방면에서 디즈니 브랜드 및 프랜차이즈를 경험할 수 있는 뜻깊은 순간을 선물하고, 국내 파트너사들과 혜택을 넓혀가며 이벤트를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디즈니플러스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