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딴따라' 나영주ㆍ안영빈ㆍ조혜진ㆍ이송현ㆍ유우, 최종 순위→우승자 공개
입력 2025-01-19 21:20   

▲'더 딴따라' 톱5(사진제공=KBS)

나영주, 안영빈, 조혜진, 이송현, 유우의 최종 순위와 '더 딴따라' 우승자가 공개된다.

19일 방송되는 KBS2 '더 딴따라'는 90분간 생방송으로 대망의 파이널 라운드를 펼친다.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이번 결승전에서는 끼와 스타성을 발휘해온 TOP5 나영주, 안영빈, 조혜진, 이송현, 유우와 아쉽게 파이널에 오르지 못한 최종원, 편해준, 김혜린까지 함께 하는 특별 스페셜 무대까지 더해져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더 딴따라'는 노래, 춤, 연기, 예능까지 소화할 수 있는 전천후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지난 11월 첫 방송 이후 매 라운드마다 새로운 도전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현재 TOP5 나영주, 안영빈, 조혜진, 이송현, 유우가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해 마지막 무대를 앞두고 있다. 특히 안영빈은 지난 회차에서 압도적인 1위로 우승 후보로 떠오르며 긴장감을 높였다. 최종 우승자는 시청자 투표와 마스터 점수를 합산해 결정된다.

이번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박진영이 세미파이널에 진출했던 TOP8 참가자들과 함께 'Dream High(드림하이)' 무대를 꾸민다. 박진영이 직접 작사, 작곡한 드라마 OST인 'Dream High'를 통해 마스터와 참가자들이 한 무대에서 선보일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파이널 라운드에 오르지 못한 최종원, 편해준, 김혜린도 함께해 '더 딴따라'의 여정을 돌아보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TOP5 참가자들은 이번 파이널 라운드에서 개인 무대와 단체 무대를 준비,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할 계획이다. 스타 원석에서 눈부신 성장을 이뤄낸 참가자들이 펼칠 마지막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더 딴따라' 마지막회는 19일 오후 9시 20분 KBS2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