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A 2024'의 주최·주관사 한터글로벌(대표 곽영호)은 "'HMA 2024'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후즈팬 카페 명동점에서 스페셜 팝업스토어 '한터상회(feat. 한터 뮤직 어워즈)'를 오픈한다"라고 22일 밝혔다.
'한터상회'는 지난 2024년 한 해 동안 약 70회 이상의 오피셜 테마카페를 진행하며 국내 최고의 'K팝 팝업스토어 성지'로 우뚝 선 후즈팬 카페가 'HMA 2024'를 '레트로 상회' 콘셉트로 풀어낸 스페셜 팝업스토어다.
이에 팝업스토어 기간동안 후즈팬 카페는 옛 전통상회에서 볼 수 있던 오래된 포스터나 고전 게임, 아날로그 TV 등으로 재해석된 'HMA'의 각종 이미지와 영상들로 공간이 채워질 예정이다.
또한 '한터상회'의 오픈을 기념해, 현장에서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와 다채로운 체험형 콘텐츠가 제공된다.
먼저 '한터상회'에서 스페셜 메뉴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HMA 2024' 초대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황금 티켓 응모권'이 제공되며, 현장 방문해 인증샷과 함께 리뷰를 소셜미디어에 남긴 고객 중에도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콘텐츠도 눈에 띈다. '한터 DJ 음악다방'을 통해 듣고 싶은 곡을 신청하거나 새해 소망을 남길 수 있으며, '한터 문방구' 코너에서는 2024년 한 해 동안의 '덕질'을 총 결산하는 '덕질 영수증'의 제작에 도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자신만의 레시피로 메뉴를 조합하고 공유할 수 있는 '한터 식료품점' 등의 코너도 운영될 예정이어서 현장을 찾는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후즈팬 카페와 'HMA 2024'가 함께하는 팝업스토어 '한터상회'는 1월 24일부터 2월 9일까지 서울 중구 영플라자 2층에 위치한 후즈팬 카페 명동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영업시간과 공지 등은 후즈팬 카페 공식 X(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HMA 2024'는 오는 2월 15일과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현재 HMA 2024는 가수 겸 배우 진영과 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미연이 MC로 확정됐으며, 단순한 시상식을 넘어 글로벌 K팝 팬이 추억을 공유하는 '진정한 K팝 축제의 장'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