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정준일로 추정되는 '복면가왕' 꽃보다향수가 8연승에 도전한다. 그의 도전을 누구인지 정체가 공개되지 않은 프레즐, 꽃다발, 너드 소녀, 잠 못 이루는 밤이 막으려 한다.
20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 '꽃보다 향수'의 8연승에 대적하는 실력파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선 가왕 '꽃보다 향수'가 역사적인 8연승에 도전한다. '복면가왕' 역사상 8연승 이상의 기록에 성공한 가왕은 8연승 '동방불패' 손승연, '부뚜막 고양이' 양요섭, 9연승 '우리 동네 음악대장' 하현우, '희로애락도 락이다' 터치드 윤민까지 단 4명뿐이다. 오직 4명의 가수만이 거머쥐었던 8연승을 눈앞에 두고 가왕 '꽃보다 향수'가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궁금증이 모이는 가운데, 그의 황금 가면을 위협하는 막강한 도전자 복면 가수의 등장에 긴장감이 감돌았다는 후문이다.
서문탁이 탐내는 목소리의 실력파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서문탁은 크게 환호하며 복면 가수의 무대에 박수를 아끼지 않는다. 특히 이 복면 가수의 목소리가 너무 부럽다며 "갖고 싶은 목소리"라고 밝혀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미국 빌보드'가 인정한 복면 가수도 출격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실력에 박수갈채가 이어진다. 이어 이 복면 가수가 엄청난 인기와 함께 미국 빌보드 차트에 오른 화려한 이력의 소유자임이 밝혀지자 판정단석이 발칵 뒤집힌다.
또 가수 신용재와 깜짝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가수 신용재와 인연이 있음을 밝히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뒤이어 신용재와의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흐린 기억 속의 그대'의 원곡자이자 대한민국 1세대 힙합 레전드 가수 현진영을 연상케 한 복면 가수가 출연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에 오르자 등장부터 남다른 힙한 바이브로 모두의 눈길을 끈다. 이어 '복면가왕'의 천재 작곡가 유영석이 "남다른 보컬 스킬에서 가수 현진영 씨가 떠오른다"라고 말하며 판정단 석의 추리 열기가 고조된다.
꽃보다향수와 도전자 4인의 가창력 대결은 20일 오후 6시 5분 MBC '복면가왕'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