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우즈 진혁(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 진혁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방송되는 ENA '케이팝업차트쇼'의 스페셜 MC로 발탁됐다. 이날 진혁은 나우즈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오르고, MC로서도 진행 능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우즈 멤버 중 처음으로 음악방송 MC를 맡게 된 진혁은 그동안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퍼포먼스로 시선을 모았다. '케이팝업차트쇼'를 진행하며 특유의 에너지와 진행 실력으로 올라운더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진혁이 속한 나우즈는 지난 17일 첫 미니 앨범 'IGNITION'의 선공개 싱글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를 발매했다. 23일에는 중국어 버전을 발표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는 i-dle (아이들) 우기가 프로듀싱을 맡아 나우즈만의 청춘 감성을 표현한 곡이다. 공개 후 태국, 홍콩 등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 진입했고, 틱톡의 중국 버전인 더우인 챌린지 차트 상위권 및 해외 주요 외신의 조명을 받으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나우즈는 선공개 싱글에 이어 7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IGNITION'을 발매하고 자신들만의 새로운 정체성을 구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