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현정, 광고계 블루칩 활약 "변치않는 우아함"
입력 2025-06-25 15:15   

▲고현정 (사진 제공 = 엔에스이엔엠)
배우 고현정이 광고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최근 고현정은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기업 ‘텐텍’의 모노폴라 RF장비 ‘텐써마(10therma)’의 전속 모델로 새롭게 발탁된 데 이어, 지난해 전속 모델로 활약한 다이어트 브랜드 ‘슬림웨이’와도 올해 재계약을 체결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고현정은 ‘텐써마’의 새 모델로서 ‘우리, 아름답게 살자’라는 슬로건의 캠페인을 통해 우아하면서도 절제된 아름다움으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정체성을 선명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해당 캠페인은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시작으로 SNS, 온라인,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전개될 예정이며, 전국 병의원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도 병행될 예정이다.

▲고현정 (사진 제공 = 엔에스이엔엠)
텐텍 관계자는 “고현정의 신뢰감 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첨단 기술력 기반의 ‘텐써마’ 브랜드와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전했다.

또한, 고현정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두드림의 다이어트 브랜드 ‘슬림웨이’와도 2년 연속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브랜드 측은 “고현정이 지닌 세련되고 품격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가장 이상적인 조화를 이룬다”며, “그녀와 함께 펼쳐온 캠페인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와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결과”라고 밝혔다.

광고계에서 ‘믿고 쓰는 모델’로 각광받고 있는 고현정은 9월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사마귀-살인자의 외출’로 강렬한 연기 변신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20년 전 연쇄살인을 저질러 ‘사마귀’라는 별명이 붙은 여성 살인마 역을 맡아, 경찰이 된 아들과 함께 사건을 추적하는 복합적인 서사를 이끌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