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데이 프로젝트(비즈엔터DB)
'테디 혼성 그룹' ALLDAY PROJECT(이하 올데이 프로젝트)가 데뷔 4일 만에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애니,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로 구성된 올데이 프로젝트는 27일 데뷔 싱글 'FAMOUS'(페이머스)로 멜론 'TOP 100'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곡은 뮤직비디오 지난 16일 선공개 당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와 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동시 석권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FAMOUS'는 지난 23일 음원 공개 직후 멜론 일간 차트와 'TOP 100'에 빠르게 진입했고, 꾸준한 상승세 끝에 1위에 안착하며 강력한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데뷔 4일 만에 이룬 성과이며, 신인 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기록이다.

▲올데이 프로젝트(비즈엔터DB)
더블 타이틀곡 'WICKED'(위키드)도 주목할 만한 성적을 보이고 있다. 퍼포먼스 비디오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고, 음원 순위 역시 상승세를 타며 멜론 'TOP 100' 차트 25위에 진입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K팝 대표 프로듀서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이 선보이는 두 번째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높은 기대를 모았다. 이들은 'FAMOUS'와 'WICKED'를 앞세워 국내외 리스너의 관심을 끌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