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랙핑크, 고양 콘서트서 신곡 ‘뛰어(JUMP)’ 최초 공개
입력 2025-07-05 10:30   

▲블랙핑크(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가 5일 고양 콘서트에서 신곡 ‘뛰어(JUMP)’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 블로그에 ‘READY TO JUMP?’라는 문구와 함께 신곡 제목과 음원 일부가 담긴 그래픽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짧지만 강렬한 영상은 감각적인 연출과 사운드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핑크빛으로 번쩍이는 시공간을 배경으로, 마치 어딘가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속도감 넘치는 장면이 긴장감을 자아냈다. 여기에 강렬한 비트와 점차 고조되는 베이스, 일렉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에는 ‘뛰어’라는 노랫말이 흘러나오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READY TO JUMP?’라는 티저 제목과 공식 SNS에 숨어 있던 ‘DO NOT JUMP’ 문구까지, 그간 퍼져있던 힌트들이 하나로 연결되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 짧은 티저만으로도 블랙핑크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해졌다.

아직 '뛰어(JUMP)'의 발매일은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이번 티저로 본격 컴백 프로모션 가동을 알린 데다, 5일과 6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BLACKPINK WORLD TOUR IN GOYANG'을 통해 2년 8개월 만의 완전체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 컴백 열기는 더욱 뜨겁게 달아오를 전망이다.

한편 블랙핑크는 고양 공연을 시작으로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 전 세계 16개 도시 31회차 규모의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스타디움급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글로벌 최정상 아티스트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