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CT DREAM, 고척 콘서트서 신곡 최초 공개
입력 2025-07-08 09:07   

정규 5집 타이틀곡 'BTTF'·'CHILLER' 무대 공개

▲NCT DREAM(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의 컴백 타이틀곡이 단독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8일 "NCT DREAM이 정규 5집의 더블 타이틀곡 'BTTF'와 'CHILLER' 무대를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네 번째 단독 콘서트 'THE DREAM SHOW 4 : DREAM THE FUTURE(더 드림 쇼4: 드림 더 퓨처)'에서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타이틀곡 'BTTF'(Back To The Future)는 시그니처 신스 베이스를 바탕으로 한 힙합 댄스곡으로, 과거와 미래를 넘나드는 콘셉트를 역동적인 전개와 퍼포먼스로 구현했다. 멤버들이 도입부에서 일제히 분리되는 '분신술 안무'와 시간을 되감는 듯한 '리와인드 안무' 등 시각적 연출이 특징이다.

▲NCT DREAM 'BTTF'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또 다른 타이틀곡 'CHILLER'는 실험적인 사운드와 예측 불가능한 구성의 곡으로, 안무가 리정이 퍼포먼스를 담당했다. 락킹 장르를 활용한 동작, 문워크, 멤버 간의 호흡을 강조한 안무가 어우러져 펑키하면서 힙한 무대를 예고한다.

한편, 이날 유튜브 SMTOWN 채널에 공개된 'BTTF'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호버보드를 타고 시간 여행을 떠나는 NCT DREAM의 모습이 등장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본편은 9일 공개되며,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의 음원들은 14일 오후 6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