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해수, NCT 재현, 노정의 들이 출연한 '디어엠'이 KBS2에서 공개된다.
KBS2는 9일 오후 11시 5분 '디어엠' 1화를 방송한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배경으로, 대학교 커뮤니티에 올라온 익명 고백 글 "오늘 저는 첫사랑에 빠졌습니다"의 주인공 'M'을 찾는 과정을 그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풋풋한 설렘과 우정, 그리고 복잡한 감정선이 뒤얽힌 캠퍼스 미스터리물로, 청춘의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포착했다.
2021년 OTT 플랫폼을 통해 먼저 공개됐던 '디어엠'은 이번 지상파 편성을 통해 다시 시청자들과 만난다. 제작진은 '디어엠'의 재편성에 대해 "더 많은 시청자분들께 드라마를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전하며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드라마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를 표방하며, 설렘과 불안이 공존하는 대학 생활의 현실적인 단면을 담아낸다. 짝사랑의 서툰 감정, 친구와 연인 사이의 미묘한 관계, 어긋난 이별의 아픔 등 공감할 수 있는 연애의 순간들을 감각적인 연출과 세밀한 대본으로 풀어냈다.
출연진 역시 주목할 만하다. 마주아 역의 박혜수와 차민호 역의 정재현(NCT 재현)은 티키타카 호흡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여기에 서지민 역의 노정의, 박하늘 역의 배현성, 길목진 역의 이진혁, 황보영 역의 우다비까지 개성 넘치는 청춘 캐릭터들이 극의 활기를 더한다. 특히 재현과 노정의, 배현성은 이번 작품을 통해 성공적인 연기 데뷔를 치르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디어엠'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