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예림(레드벨벳 예리)이 '청담국제고등학교 2'에서 독보적인 비주얼과 카리스마로 캐릭터의 존재감을 강하게 각인시켰다.
지난 11일 공개된 OTT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2' 4화에서 백제나(김예림)는 파티장에 압도적인 드레스 자태로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혜인(이은샘)에게 민율희(박시우)와 똑같은 드레스를 보내며 율희에게 모욕을 안겼다.
차진욱(김민규)이 사생아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교내 입지가 흔들릴 위기에 처한 가운데, 파티에 화려하게 등장한 제나는 "차진욱 내 약혼자"라며 강렬한 엔딩을 장식했다.
김예림은 넥라인 비즈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드레스를 완벽히 소화하며, 캐릭터의 부와 권위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교복 착용 시에도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축해온 가운데, 이번 파티 신에서는 그 매력이 정점을 찍었다.
이번 시즌에서는 걸크러쉬 매력도 더해졌다. 이은샘과의 전략적 동맹을 이어가며 쿨한 태도를 드러내고, 약혼자가 위기에 처하자 당당히 등장해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흑기사 면모까지 보여주며 캐릭터의 입체감을 살렸다.
김예림은 극의 서사 중심축으로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이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한편 '청담국제고등학교 2'는 매주 목·금 오후 5시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글로벌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며, MBN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2시 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