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퀴즈' 코요태 (사진제공=tvN)
그룹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가 '유퀴즈'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27년 차 최장수 혼성 그룹 코요태가 출연한다.
김종민, 신지, 빽가까지 코요태 완전체로 출격한 이들은 데뷔 후 펼쳐진 파란만장한 활동 비하인드를 풀어낸다. 은근히 텃세가 심했다고 폭로한 빽가의 배꼽 잡는 코요태 적응기와 더불어 신지마저 처음 듣는 다양한 일화들이 대방출된다.
새 신랑 김종민의 결혼식 축사에 숨겨진 신지와 빽가의 비하인드도 흥미를 더할 전망이다. '순정'부터 '실연'까지 노래만 들어도 안무가 자동 출력되는 코요태의 명곡 메들리 라이브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유퀴즈' 코요태 (사진제공=tvN)
우정을 뛰어넘어 어느덧 하나의 가족이 된 코요태만의 스토리도 감동을 더한다. 멤버들은 가장 힘들었던 시절 힘이 되어준 멤버들을 향한 눈물의 속마음을 전하며 뭉클한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특히 신지는 "저희는 굳건한데 저 하나 때문에 멤버들까지 미움을 받게 될까봐"라며 어디에서도 말하지 않았던 진솔한 고백을 털어놓는다. '1박2일'로 최악의 슬럼프를 이겨내고 연예대상까지 거머쥔 김종민의 이야기와 함께 과거 무대 울렁증을 고백했던 신지의 사연, 빽가의 모친상에 찐 가족 의리를 지킨 멤버들의 이야기도 주목된다.
이제는 표정만 봐도 서로의 속마음을 꿰뚫는 '진짜 가족' 코요태의 모든 이야기를 본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