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우즈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지난 9일 첫 미니 앨범 'IGNITION'을 발표한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첫주 음반 판매량이 직전 음반의 2배를 넘어선 약 15만 장으로 자체 커리어하이를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타이틀곡 'EVERGLOW'는 발매 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인에도 성공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
글로벌 존재감도 가파르게 상승 중이다. 앞서 선공개곡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YUQI))'는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인 QQ뮤직 신곡 차트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이어 'EVERGLOW'가 대만과 싱가포르 스포티파이 데일리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롱런을 예고했고, 아이튠즈 4개국 앨범 차트에 진입하며 주목받았다.

▲나우즈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나우즈 또한 안정적인 라이브와 고감도 퍼포먼스, 뛰어난 비주얼까지 갖추며 '잘파 대표 루키'로 뚜렷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새 앨범을 통해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EVERGLOW'에 이어 트랩 기반의 하이브리드 힙합곡 'Problem Child', i-dle (아이들) 우기의 프로듀싱곡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YUQI))'까지 다양한 음악적 장르를 소화하는 등 추후 무한한 확장성을 예고했다.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나우즈는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EVERGLOW' 무대를 통해 대세 신인 보이그룹으로서 입지를 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