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CT WISH, 일본 투어 확장
입력 2025-08-11 09:35   

2026년 1월 효고·도쿄 아레나 공연 추가…9개 도시·17회 공연

▲NCT WISH 첫 단독콘서트 투어 일본추가 공연 포스터(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WISH가 첫 단독 콘서트 투어에서 일본 아레나 공연 일정을 새롭게 추가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1일 NCT WISH의 첫 번째 콘서트 투어 'INTO THE WISH : Our WISH'의 일본 아레나 공연 일정을 추가했다. 이번 추가 공연은 2026년 1월 3~4일 효고 고베 월드 홀, 17~18일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열린다. 두 공연 모두 아레나 규모로 진행된다. 이로써 NCT WISH는 이시카와, 히로시마, 카가와, 오사카, 홋카이도, 후쿠오카, 아이치, 효고, 도쿄 등 일본 9개 도시에서 총 17회 공연을 펼친다.

▲NCT WISH 미니 3집 스케줄 포스터(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또 이날 SM엔터테인먼트는 NCT WISH의 세 번째 미니앨범 'COLOR'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케줄 포스터에는 다채로운 색감의 팔레트 디자인 속에 컴백까지의 콘텐츠 일정이 담겼다. 티저, 트레일러, 수록곡 'Baby Blue'와 타이틀곡 'COLOR' 뮤직비디오는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COLOR'는 오는 9월 1일 발매되며, 동명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된다. 음반은 이날부터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