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레이 키즈, 승리의 순간 포착
입력 2025-08-11 10:55   

'22일 발매' 정규 4집 'KARMA' 콘셉트 포토 공개

▲스트레이 키즈 정규 4집 'KARMA' 단체 이미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가 승리의 세리머니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공식 SNS에 스트레이 키즈 정규 4집 'KARMA'의 새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광활한 하늘을 배경으로 레드 컬러 연막탄을 터트리며 승리의 순간을 연출했다. 푸른 하늘은 붉게 물들었고, '챔피언'의 위용이 강조됐다.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KARMA'와 'CEREMONY'가 새겨진 페이스 레터링과 강렬한 액팅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스트레이 키즈 정규 4집 'KARMA' 단체 이미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은 약 2년 만의 정규 앨범이며, 미국 '빌보드 200' 차트 6연속 1위 진입작 SKZHOP HIPTAPE(스키즈합 힙테이프) '合 (HOP)' 이후 8개월 만의 신보다.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방찬·창빈·한)가 타이틀곡 'CEREMONY'를 포함한 전곡 11트랙을 직접 작업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월드투어 'dominATE'의 열기를 이어가며 글로벌 탑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각인시킬 예정이다. 'KARMA'와 타이틀곡 'CEREMONY'는 22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0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