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라미유 (사진 = TOON STUDIO 제공)
'바다 가자'는 지난 2022년 가수 로지(ROZY)가 발매한 곡이다. 보라미유는 듣기만 해도 설레는 음색에 경쾌한 리듬과 시원하게 퍼지는 기타 사운드, 섬세한 편곡을 더해 함께했던 여름날의 두근거림을 생생하게 떠올리게 할 예정이다.
특히 "푸른 바다 뜨거운 태양 / 낭만의 그곳으로 떠나요 / 모두 다 버리고 더 자유롭게 / 둘만의 여행을 떠나가요 / 바다에 뛰어들고 싶어 / 우리의 추억이 아름답게" 등 청량함이 느껴지는 가사와 어우러지는 보라미유의 맑고 투명한 목소리는 듣는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최근 보라미유는 '희재', 'clover #1(클로버 #1)', 'clover #2', '있잖아' 등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앨범들을 발표하며 사랑받아왔다. 이에 보라미유가 '바다 가자'를 통해 다시 한번 모두의 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영화 '첫사랑 엔딩'은 장하오천의 소설 '나의 세상을 완성해 줘'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첫사랑은 이뤄지지 않는다는 속설에 도전하는 소년, 소녀의 청춘 로맨스다. 오는 27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보라미유가 가창한 영화 '첫사랑 엔딩' 컬래버레이션 음원 '바다 가자'는 1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