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지운(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의 컨템퍼러리 R&B 레이블 KRUCIALIZE(크루셜라이즈)의 첫 아티스트 민지운이 첫 EP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지난 18일 유튜브 KRUCIALIZE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Pink, then grey' 수록곡 6곡의 일부가 담겼다. 라이터라는 매개체의 색과 질감을 통해 사랑이라는 감정의 다채로운 모습을 표현한 감각적인 영상미와 민지운만의 특별한 음색이 어우러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민지운(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Myspace'를 시작으로 감성적인 멜로디의 'Always', 타이틀곡 'Scared of Love'까지 이어졌다. 특히 'Scared of Love'는 사랑의 설렘과 불안을 섬세하게 표현해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어 위트 있는 가사의 'TBH', 이별을 그린 'byebye', 피아노와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Go! (feat. CUBE)'까지 순차적으로 수록돼 사랑의 시작과 끝을 다채롭게 담았다.
민지운은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확립했다. 소속 레이블 KRUCIALIZE의 첫 아티스트로서 깊어진 감성과 독보적 보컬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타이틀곡 'Scared of Love' 뮤직비디오 티저는 19일 정오에 공개되며, EP 앨범 'Pink, then grey'는 오는 22일 오후 1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으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