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트레저가 오는 10월 열리는 서울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트레저의 월드 투어 'PULSE ON'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블랙과 화이트톤의 스타일링과 함께 트레저의 성숙한 비주얼이 담긴 이번 포스터는 한층 강렬해진 무대를 예고했다.
트레저는 오는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3일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3월 팬 콘서트 'SPECIAL MOMENT' 이후 약 7개월 만에 국내 팬들과 다시 만나는 자리로, 개최 소식과 동시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콘서트에서 트레저는 대규모 투어를 통해 쌓아온 라이브 퍼포먼스 역량을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며, 히트곡은 물론 미니 3집 'LOVE PULSE'의 신곡 무대을 공개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오는 25일 오후 8시부터 NOL(놀) 티켓을 통해 트레저 메이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먼저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27일 오후 8시부터 오픈된다.
한편, 트레저는 9월 1일 오후 6시 미니 3집 'LOVE PULSE'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PARADISE'를 포함해 'EVERYTHING', 'NOW FOREVER', 'BETTER THAN ME' 등 총 4곡이 수록되며, 사랑에 빠진 감정을 레트로 디스코 펑크 기반의 음악으로 풀어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