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스토랑’ 장신영 경동시장 순대 맛집 출격
입력 2025-08-22 20:25   

▲‘편스토랑’ 장신영(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장신영이 경동시장에서 구입한 순대, 오소리감투, 편육으로 만든 최강 가성비 요리, 순대튀김, 오소리감투볶음, 순대전골, 덮밥을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반찬의 여왕 장신영이 친정엄마와 함께 친정엄마의 단골 핫플 ‘경동시장’을 찾는다.

장신영과 친정엄마는 경동시장을 찾았다. 평소 경동시장을 자주 찾는다는 장신영의 친정엄마는 각종 한약재에 대해서도 건강 정보를 술술 쏟아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러다 장신영의 친정엄마는 기침을 하는 딸을 포착, 기관지와 폐에 좋은 한약재를 거금을 주고 구입했다. 자나 깨나 딸 건강 걱정뿐인 엄마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편스토랑' 장신영 (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장신영 (사진제공=KBS 2TV)
그렇게 장보기를 마친 모녀가 향한 곳은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순대 가게였다. 사장님은 단숨에 장신영을 알아보며 반가워했다. 뿐만 아니라 ‘편스토랑’에서 봤다며, 장신영 친정엄마의 요리 실력을 언급했다. 급기야 사장님은 편육 서비스를 건네며 “유재석 님한테도 서비스 안 줬다”라고 수줍게 팬심을 전했다. 장신영은 밝은 미소로 인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장을 보고 집으로 돌아온 모녀. 장신영 친정엄마는 그제야 시장에서 사람들이 딸을 알아봤을 때 내심 느꼈던 뿌듯함을 털어놨다. 엄마는 “우리 딸이 연예인은 연예인이구나”라며 “(장신영이 어렸을 때도) 사람들이 어떻게 그렇게 예쁜 딸을 낳았냐고 했었는데..”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장신영이 경동시장에서 단돈 9000원에 구입한 순대, 오소리감투, 편육으로 만든 최강 가성비 4종 요리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