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갓세븐 제이비, '워터밤 싱가포르 2025' 사로잡은 핫 가이 매력
입력 2025-09-02 07:48   

▲갓세븐 제이비(사진 = 모브컴퍼니 제공)
아티스트 제이비(JAY B)가 '워터밤 싱가포르 2025'에서 화려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제이비(JAY B)는 지난달 31일 싱가포르 센토사 실로소 비치에서 열린 '워터밤 싱가포르(WATERBOMB SINGAPORE) 2025' 페스티벌에 출연했다.

이날 제이비는 페스티벌 막바지에 등장해 핫한 매력을 발산했다. 단독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제이비의 화려한 라이브 퍼포먼스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갓세븐 제이비(사진 = 모브컴퍼니 제공)
제이비는 'Cloud nine(클라우드 나인)', 'Switch It Up(스위치 잇 업)', 'Count on me(카운트 온 미)' 무대를 연달아 달리며 힙하고 쿨한 바이브를 전달했다. 또한, 'Make me right(메이크 미 라이트)', 'FAME(페임)', 'Take it easy(테이크 잇 이지)'로 열기를 이어갔다.

큰 환호에 힘입어 'BTW', 'go UP(고 업)', 'Crash(크래시)'를 성료한 제이비는 관객들의 열띤 요청에 갓세븐(GOT7)의 'Page(페이지)'를 깜짝 앙코르 무대로 선보이며 총 10곡의 셋 리스트를 완성했다. 제이비의 무대 매너와 팬 서비스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갓세븐 제이비(사진 = 모브컴퍼니 제공)
한편, 제이비는 지난해 군 복무를 마친 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솔로 정규 1집 'Archive 1: [Road Runner](아카이브 원: [로드 러너])'로 성공적으로 컴백한 데 이어 솔로 단독 콘서트 투어 'TAPE:RE LOAD(테이프:리 로드)'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또한, 올해 글로벌 보이그룹 갓세븐 리더로서 완전체 새 앨범 'WINTER HEPTAGON(윈터 헵타곤)'을 발매하고, 서울과 태국 대형 공연장에서 단독 콘서트 'NESTFEST(네스트페스트)'를 성료했다.

제이비는 현재 '워터밤 싱가포르 2025'를 비롯한 국내외 각종 페스티벌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꾸준히 소통 중이다. 오는 11월 1일과 2일 태국 방콕 IMPACT ARENA(임팩트 아레나)에서 'TAPE:RE LOAD FINALE(피날레)'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