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틴 스페셜 유닛 에스쿱스X민규가 미니 1집 'HYPE VIBES'의 오피셜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오후 10시 세븐틴 공식 SNS에 에스쿱스와 민규의 'HYPE VIBES' 오피셜 포토 'COMBI' 버전 개별컷 16장과 무드보드 이미지 3장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미국 하와이에서 촬영됐으며, 두 사람의 여름 휴가를 연상케 하는 여유로운 분위기와 스타일리시한 무드가 담겼다.


두 멤버는 모노톤 의상을 입고 밤거리를 걷거나 당구장에서 시간을 보내며 근사한 외출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오픈카에 앉아 여유를 만끽하는 장면에서는 쿨한 감성이 돋보였고, 해안도로의 광활한 풍경과 어우러진 장면에서는 자유로운 에너지가 느껴졌다.
앞서 공개된 'BUDDY' 버전이 일상의 모습을 담았다면, 이번 'COMBI' 버전은 유닛으로서의 시너지를 부각시키는 데 초점을 맞췄다.

에스쿱스X민규는 오는 29일 첫 미니앨범 'HYPE VIBES'를 발매한다. 앨범은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지금 이 순간을 자유롭게 즐기는 태도를 담아냈으며,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뜨거운 분위기를 목표로 한다.
오는 12일에는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명이 공개되며, 16일 트랙샘플러, 22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25~26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세븐틴은 단체 활동도 이어간다. 오는 13~14일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월드투어 'NEW_'를 시작하며, 27~28일 홍콩, 10월 북미 5개 도시, 11~12월 일본 4대 돔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