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Poles(더 폴스)(사진 = WAVY(웨이비) 제공)
'Echo!'는 지난해 4월 발매한 EP 'Anomalies in the oddity space (애노말리스 인 디 오디티 스페이스)' 이후 약 1년 5개월 만의 신보다. 더 폴스는 청량한 록을 기반으로 신스 사운드를 더해 한층 확장된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아냈다.
특히 오랜만에 발표하는 신보인 만큼 더 폴스는 음악적 성장과 변화,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를 모두 선사하며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보컬이자 기타리스트 김다니엘은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밴드 웨이브투어스(wave to earth)의 멤버로 해외 투어를 병행하면서도 이번 신곡 작업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 폴스는 결성 10년 차 밴드로, 탄탄한 실력과 매력적인 사운드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1990년대와 2000년대 록 밴드 사운드를 구현한 파워풀한 연주와 대비되는 서정적인 멜로디, 가사가 더해져 더 폴스만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국내외 음악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또한 최근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린 '2025 렛츠락페스티벌'에 참석했고, 오는 13일에는 패션 브랜드 999HUMANITY와 협업한 컬렉션 론칭 기념 팝업 콘서트를 개최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더 폴스는 이후 단독 콘서트와 추가 신곡 발매도 준비 중이다.
한편 더 폴스의 새 싱글 'Echo! (talk to me baby)'는 11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