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킥플립, 청춘 감성+청량 비주얼
입력 2025-09-11 13:30   

22일 미니 3집 발매…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공개

▲킥플립 아마루(왼쪽부터), 주왕, 케이주(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JYP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이 새 앨범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킥플립의 미니 3집 'My First Flip'(마이 퍼스트 플립) 두 번째 콘셉트 개인 이미지를 선보였다.

▲킥플립 계훈(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동현, 민제, 동화(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이미지 속 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은 각기 다른 분위기의 첫사랑 감성을 표현했다. "GET YOUR LOVE"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거나 헤어스타일을 헝클어뜨리는 포즈 등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클로즈업 컷에서는 청량한 비주얼이 돋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킥플립은 여름 시즌 롤라팔루자 시카고, 서머소닉 2025 도쿄·오사카, 서머소닉 방콕 2025, TIMA 2025 무대에 오르며 글로벌 무대에서 존재감을 넓혔다. 이어 이번 앨범 활동을 통해 'K팝 슈퍼 루키'로서의 입지를 다질 전망이다.

한편, 킥플립은 오는 22일 오후 6시 미니 3집 'My First Flip'과 타이틀곡 '처음 불러보는 노래'를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7시 Mnet M2 컴백쇼와 오후 8시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