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즈플래닛2' 세미 파이널(사진제공=Mnet)
'보이즈플래닛2' 세미파이널 신곡 무대가 공개된다.
11일 방송되는 Mnet '보이즈플래닛2' 9회에서는 'MAIN DISH', 'Lucky MACHO', 'Chains', 'Sugar HIGH' 등 네 곡의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각 무대는 플레이브(PLAVE), TRIPPY·Benji Bae, 조윤경·TOYO·FRANTS·SQVARE, iHwak·220VOLT 크루 등 K-POP 대표 프로듀서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참가자들은 강렬한 퍼포먼스부터 청량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오후 6시 음원으로도 발매돼 '세미파이널 신곡 스트리밍 평가'가 진행된다. 지니뮤직과 멜론 차트를 기반으로 집계되며 최대 20만 점 베네핏이 순위에 반영돼 생존 경쟁의 향방을 가를 전망이다.

▲'보이즈플래닛2' 파이널 생방송 공개 방청 모집(사진제공=Mnet)
'보이즈 플래닛2'는 오는 25일 파주 CJ ENM 스튜디오센터에서 약 3,500명 규모의 파이널 생방송을 개최한다. 이번 시즌 시그널송 '올라(HOLA SOLAR)' 무대의 태양 콘셉트를 재현해 세계관의 마지막 장을 완성하며, 김재중이 마지막 플래닛 마스터로 진행을 맡는다.
세미파이널을 통해 24명의 생존자 중 16명만이 파이널 무대에 오르게 된다. 투표는 1인당 3픽으로 줄어들며 경쟁이 더욱 치열해졌다. 전 세계 팬들은 투표와 서포트는 물론 다양한 응원 콘텐츠 제작으로 '최애' 참가자를 향한 지지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보이즈플래닛2' 4차 글로벌 투표는 12일 오전 10시 마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