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가 국내 첫 스타디움 공연을 앞두고 선예매 티켓을 오픈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8시부터 스트레이 키즈 팬클럽 스테이(STAY) 5기 회원을 대상으로 월드 투어 앙코르 콘서트 'dominATE : celebrATE'의 티켓 선예매를 진행한다. 일반 예매는 16일 오후 8시부터 열린다.
10월 18~19일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전 세계 34개 지역, 54회 규모로 진행된 월드투어 'dominATE'의 앙코르이자 화려한 피날레 무대다. 특히 데뷔 7년 만에 스트레이 키즈가 국내 야외 스타디움에 입성하는 의미 있는 공연이다.
앞서 해외에서만 27개 스타디움 무대를 성공적으로 채운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인천 공연으로 '글로벌 스타디움 아티스트'의 위상을 국내에서도 입증할 전망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티켓 오픈에 앞서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멤버 8인의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K팝 챔피언'을 연상케 하는 강렬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볼드체 타이포그래피와 힙합 무드의 일러스트, 역동적인 포즈가 어우러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월드투어 앙코르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