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열(사진 제공 = 피에이(PA)엔터테인먼트)
드라마 ‘거짓말, 뱀파이어가 어디 있어?’는 동명 타이틀 웹툰 원작을 모티프로 제작된 미드폼 8부작 드라마이다.
이동열은 극 중 예민하고 까칠하지만 엉뚱한 매력을 지닌 뱀파이어 정규민 역을 맡았다.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무대 경험에서 비롯된 표현력이 캐릭터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PA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동열은 첫 연기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섬세한 감정 표현과 캐릭터 해석력을 보여줬다”며 “까칠하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뱀파이어 정규민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거짓말, 뱀파이어가 어디 있어?’ 이동열(사진 제공 = 드림엔진스튜디오)
아이돌 시절부터 무대 위에서 보여준 표정 연기와 섬세한 감정 표현은 이동열의 강점으로 꼽히는 바. 첫 드라마 도전을 통해 그가 어떤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드라마 ‘거짓말, 뱀파이어가 어디 있어?’는 오는 9월 19일 최초 공개된다. 국내에서는 티빙, 웨이브, 헤븐리, KT GenieTV, SK Btv, 스카이라이프, 홈초이스에서 공개되고, 미주 지역은 아이치이(iQIYI), 동남아시아 지역은 가가울랄라(GagaOOLala) 플랫폼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일본은 오는 10월 중순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작품은 매주 금요일 2화씩, 총 4주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