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TBC 편성표 영화 '빅토리' 추석 특선 편성
입력 2025-10-07 20:15   

▲영화 '빅토리'(사진제공-마인드마크)
영화 '빅토리'가 추석 특선영화로 방송된다.

7일 JTBC 편성표에 따르면 영화 '빅토리'가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영화 '빅토리'는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빅토리'(사진제공-마인드마크)
'빅토리'의 줄거리는 1999년 세기말 거제, 춤만이 전부였던 필선'(이혜리)과 '미나'(박세완)는 댄스 연습실을 마련하기 위해 서울에서 전학온 치어리더 '세현'(조아람)을 내세워 치어리딩 동아리를 만든다.

그렇게 9명의 멤버들이 모여 탄생한 '밀레니엄 걸즈’는 ‘치형'(이정하)의 거제상고 축구부를 위한 치어리딩 공연을 시작으로, 응원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게 된다. 그곳이 시장, 병원 그리고 아버지들의 파업 현장이라 할지라도. 누군가를 응원하며, 나 자신도 응원받는 모두의 빅토리가 시작된다.

▲영화 '빅토리'(사진제공-마인드마크)
이혜리가 우연히 치어리딩에 눈을 뜨게 된 춤생춤사 고등학생 ‘필선’ 역을 맡아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극의 중심을 이끈다. 박세완이 ‘필선’의 단짝 ‘미나’ 역을 맡아 이혜리와의 환장의 케미를 예고한다. 조아람이 서울에서 치어리더로 활동하다 거제로 온 전학생 ‘세현’ 역을 맡아 ‘필선’과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다.

이들 외에도 이정하, 최지수, 백하이, 권유나, 염지영, 이한주, 박효은, 이찬형 등이 출연했다. 2024년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