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로써 izna는 올해 발표한 'SIGN’과 'BEEP’에 이어 'Mamma Mia’까지 모든 음원이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며, 눈부신 성장세를 보이는 대세 그룹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izna는 “처음으로 뮤직뱅크 1위를 하게됐다. 큰 선물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과 저희를 위해 애써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믿기지가 않는다. naya(나야, 공식 팬덤명) 덕분에 1위를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드리고, 남은 'Mamma Mia’ 활동도 열심히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izna는 이 날 파워풀하고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식한 데 이어, 수상 직후 진행된 앙코르 무대까지 흔들림 없는 완벽 라이브를 선보이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는 Z세대의 감정을 대변하는 동시에 더 이상 하나의 이미지로 규정될 수 없는 멤버들의 다층적인 매력을 증명하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HOT100 (30일 기준)에 차트 인했으며, 일본 아이튠즈 상위권에 오르는 등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Mamma Mia’ 뮤직비디오 또한 3,500만 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izna는 오는 11월과 12월 한국과 일본에서 연이어 첫 팬 콘서트 'Not Just Pretty’를 개최한다. 또한, ‘2025 MAMA AWARDS’ 신인상 후보와 퍼포밍 아티스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고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