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경, 겨울 화보의 정석
입력 2025-10-20 15:16   

▲신세경 (사진 제공 = 시에(SIE))
배우 신세경이 우아한 겨울 여신으로 변신했다.

신세경이 한 여성 의류 브랜드의 2025 겨울 캠페인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성을 완벽히 담아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물들였다.

공개된 화보 속 신세경은 햇살이 은은하게 스미는 공간에서 편안하면서도 클래식한 겨울 아우터를 자신만의 분위기로 소화했다. 패션과 감성이 공존하는 신세경만의 해석으로 겨울 화보의 정석을 완성했다는 평가다.

▲신세경 (사진 제공 = 시에(SIE))
▲신세경 (사진 제공 = 시에(SIE))
부드러운 베이지 톤의 코트부터 클래식한 브라운 컬러의 롱코트, 그리고 벨티드 다운 재킷까지, 신세경은 각기 다른 스타일을 자신만의 색으로 녹여냈다. 겨울 여신의 품격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따뜻함 속 절제된 우아함으로 화보 전반에 온기를 더했다.

신세경은 맑고 청초한 비주얼 위에 시즌 아우터 특유의 구조적인 실루엣을 조화롭게 표현해 감각적인 패션 감도를 선보였다. 특히 담백한 표정과 절제된 제스처만으로도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벽히 구현해내며 ‘신세경표 화보’의 진가를 입증했다.

▲신세경 (사진 제공 = 시에(SIE))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신세경의 우아한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며, “신세경의 세련된 비주얼과 감성적인 표현력이 브랜드의 겨울 라인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신세경은 차기작 영화 ‘휴민트’로 스크린 복귀를 앞두고 있다. 배우로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그는 섬세한 연기와 깊이 있는 캐릭터 해석으로 관객들을 다시 한번 매료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