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진영 콘서트 ‘HAPPY HOUR’ 티켓 오픈
입력 2025-11-03 12:00   

12월 13~14일 평화의전당서 단독 콘서트

▲박진영 콘서트(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가수 박진영(J.Y. Park)이 2025년 연말 콘서트 ‘HAPPY HOUR’(해피 아워)로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2시 티켓링크, 예스24, NOL 티켓을 통해 박진영 단독 콘서트 ‘HAPPY HOUR’ 공연 예매를 오픈한다. 관련 정보는 박진영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2월 13~14일 열리는 이번 공연은 지난해 12월 열린 ‘Still JYP’ 이후 약 1년 만에 펼쳐지는 무대로, 박진영이 선보이는 또 하나의 ‘연말 브랜드 공연’이다. 30년 넘게 대중음악계를 대표해온 그는 수많은 히트곡과 완성도 높은 무대로 매년 관객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왔다. 철저한 자기관리로 다져진 무대 매너와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앞세워 관객들에게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행복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HAPPY HOUR’라는 타이틀처럼 관객과 함께 즐기는 시간으로 꾸며질 이번 공연은 음악, 퍼포먼스, 토크가 어우러진 박진영만의 감각적인 쇼로 완성될 전망이다.

한편 박진영은 콘서트에 앞서 오는 5일 오후 6시 신곡 ‘Happy Hour (퇴근길) (With 권진아)’를 발표한다. 직접 작사·작곡한 이번 곡은 따뜻한 컨트리 팝 장르로, 퇴근길 이어폰 속 음악이 하루를 위로하는 순간을 그린다.